김정은 위원장 전용차 '벤츠 마이바흐 S600' 하노이로 공수

• 📰 YTN24
  • Publisher: 63%

대한민국 헤드 라인 뉴스

김정은 벤츠마이바흐S600

26일 오전 10시 13분 북미정상회담을 앞두고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베트남 동당역에 도착했다. 김 위원장은 전용차 벤츠 마이바흐 S600 차량에 탑승한 뒤 170km 떨어진 하노이로 향했다.

김 위원장의 전용차인 마이바흐 S600은 방탄과 화생방 공격도 방어할 수 있으며 소방 장치도 탑재된 특수 차량이다. 주문부터 제작까지 1년 가까이 소요돼 연간 열 대 이하로만 생산된다. 김 위원장은 지난해 6·12 싱가포르 정상회담과 남북 정상회담에도 마이바흐 S600 풀만 가드를 대동했다. 김 위원장뿐 아니라 트럼프 미국 대통령도 전용 차량 '캐딜락 원'을 하노이로 공수했다. 트럼프 대통령의 차량은 미국 제너럴모터스 계열 캐딜락이 만든 리무진으로 방탄유리의 두께만 13cm에 이른다. 뿐만 아니라 각종 안전장비는 물론 유사시를 대비해 대통령의 혈액과 같은 타입의 혈액까지 들어간다고 알려졌다. 이번 정상회담에 '보안 문제'가 화두로 떠오르면서 두 정상은 각각 전용 차량을 동원했다.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의견은 검토 후 게시됩니다.
이 소식을 빠르게 읽을 수 있도록 요약했습니다. 뉴스에 관심이 있으시면 여기에서 전문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 2. in KR

대한민국 최근 뉴스, 대한민국 헤드 라인

Similar News:다른 뉴스 소스에서 수집한 이와 유사한 뉴스 기사를 읽을 수도 있습니다.

[현장영상] 김 위원장, 동당역 도착…손 흔들며 환영 만끽동당역 도착해 특별열차에서 내린 김정은 위원장. 베트남 시민들의 열렬한 환영에 손 흔들며 화답. 2차북미정상회담 in 하노이 라이브는JTBC
출처: JTBC_news - 🏆 3. / 63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北 김정은 위원장 특별열차, 中 접경 핑샹역 통과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탑승한 특별열차가 한국 시각 오늘(26일) 오전 8시 15분쯤 베트남과 국경을 접한 중국 광시장족자치구의 핑샹역을 통과했습니다. 특별열차는 핑샹에서 그대로 국경을 통과해 베트남 가깝고도 먼 당신 한민족 주적 일제강점 항일 대한독립 건국 제100주년 상해 임시정부 계승 인류의 빛 세계의 중심 우리는 천손 단군의 아들 딸 화해와 협력 북 1% 불 금강산 얼 빨강색 독재 김정은 남 99% 물 지리산 얼 파랑색 민주 문재인 체제보장 한북미 동맹 비핵화 몸 건너 맘 빵상 황선자 예언!
출처: KBSnews - 🏆 21. / 51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YouTube

김정은 위원장 첫 일성 “매우 행복하고 베트남에 감사하다”북미정상회담 일정을 하루 앞두고,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특별열차를 타고 베트남 랑선성 동당역에 도착해 인사하고 있다. 제2차 북미 정상회담을 하루 앞둔 오늘(26일) 베트남에 도착한 김정은 북한 Morocooooooo good morning 미친 놈..너의 행복은 인민의 고통이다 거주 자유도 없고 먹을 것도 없고 신앙의 자유도 없는.. 나라 전체가 감옥인 북한 또라이

출처: hanitweet - 🏆 12. / 53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북미회담현장] 김정은 위원장 하노이 숙소 도착, 엄중경비 속 인파몰려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2차 북미회담이 열리는 베트남 하노이에 도착했습니다. 김정은 위원장은 현지시각 오전 11시, 우리 시각 오후 1시 쯤 숙소인 하노이의 멜리아 호텔에 도착했습니다. 특별열차 편으로

'열차 3일, 비행기 3시간' 김정은 예상 이동 경로중국과 베트남이 김정은 위원장 이동과 관련한 철도 노선과 기차역을 점검하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참사1호 뱅기 안타고 굼뱅이 train force one으로... 촛불주사파들도 소독차 뒤따라가 듯 떼지어 쫒아가야지... Three days for 72 hours which lives AooH from special holy English. 비행기로 간다에 500원 건다.
출처: joongangilbo - 🏆 11. / 53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김정은 위원장, 열차로 하노이 향해 출발'대한민국 24시간 뉴스 방송채널, 실시간 속보 및 제보하기, 분야별 뉴스, 방송 프로그램 다시보기 아주검소하네 기차로가네 북한 비행기고장인가 ?
출처: YTN24 - 🏆 2. / 63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

[뉴스특보 LIVE] 김정은 베트남 도착[뉴스특보 LIVE] 김정은 베트남 도착 [유튜브 바로가기] 김정은 베트남 도착

유리홀딩스 측 '승리 카톡 내용, 전부 사실무근…수사 의뢰 예정'대한민국 24시간 뉴스 방송채널, 실시간 속보 및 제보하기, 분야별 뉴스, 방송 프로그램 다시보기